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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상담

ISC 구성원, 협력사, 고객 등 이해관계자의 인권 관련 고충 해결과 윤리경영 실천을 위하여 다양한 제보/상담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자유로운 상담 및 제보가 가능하도록 제보 내용에 대한 비밀 보장과 제보자의 신분 보호를 위한 프로그램 관리를 엄격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보/상담 대상

아이에스시 구성원, 협력사 직원, 고객 등 이해관계자는 SK구성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부당요구/금품 향응의 제공・수수/부정비리/기타 법규 위반행위를 제보할 수 있습니다.


제보 Channel

윤리경영에 관련된 질문 또는 비윤리 행위에 대한 제보는 아래 연락처를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우편번호 : 04554) 서울 중구 충무로3가 43 SK-C타워 SKC 감사실 윤리경영 담당자
대표번호 080 - 890 - 6262
이메일 skc.ethics@sk.com
제보 Channel 운영 현황
연도 구분 접수 건수 처리 건수 처리율
2024년 전체 1건 1건 100%
협력사 고충처리 0건 0건 0%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
01

제보자의 신원 및 내용은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하지 않고 철저하게 비밀을 유지 합니다.

02

정당한 제보를 한 이유로 인핸 신분상의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

03

제보자 보호를 위하여 제보자 보복 금지 등의 내용을 구성원 윤리규범과 윤리실천서약에 반영 하고 있습니다.

04

제보로 인한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 그 처분의 시정과 보호를 윤리경영담당부서에 요청할 수 있으며 윤리경역 담당부서는 불이익이 최소화 되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05

제보 사실 확인 과정에서 진술, 자료제공 등의 방법으로 조사에 협조하신 분도 동등하게 보호

06

윤이경영 담당부서는 사후 모니터링을 통해 제보자의 보복, 불이익 등 피해 발생 유무를 정기적으로 점검 합니다.